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 131주년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 2025. 3. 9(일)
  • 정읍시종합경기장 | 오전 8시 30분 출발
  • 접수기간 : 2024년 12월 24일 ~ 2월 16일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등 3대자연자산이 밀집한 전국 유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4 00:24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경북연구원 권용석 연구위원과 이지훈 연구원은 3일 'CEO 브리핑 727호'를 통해 "경북은 산림, 수계, 연안 등 3대자연자산이 밀집한 전국 유일의 광역권이지만 그에 걸맞은 통합 관리체계는 미비한 실정"이라며 정책적 전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핵심은 금융 시장을 부동산만큼 매력적인 투자처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부동산은 그동안 △시간만 지나면자연스럽게 우상향하는 안전자산△양도소득세 비과세로 자녀에게 용이한 이전 가능 등을 이유로 확고한자산증식, 대물림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콘텐츠를 통해 기존 관광지의 한계를 극복하고, 야간 체류형 복합 콘텐츠 단지로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시 관계자는 "한탄강의자연자산을 미디어 콘텐츠와 결합해 지역 고유의 관광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라며 "국내외 관광객들이 낮과 밤 모두 머무르고 싶은 포천.


기후환경과 제주도는 천혜의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오름, 습지, 용천수는 제주의 생태적·문화적 가치를 상징하는 소중한자연자산이다.


하지만 최근 기후변화, 무분별한 개발, 관광 등으로 인해 이들자연자산이 점차 훼손되고 있는 실정이다.


[앵커] 오름은 제주의 대표자연자산입니다.


하지만 제주도가 오름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름 식생 복원을 위해자연휴식년제를 시행하고 있지만 위반 행위 등에 대한 단속이 이뤄지지 않는 등 오름 관리 정책의 부실한 점들이.


투자 수단으로 조금씩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발언과 함께, “이 흐름을 잘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부동산 규제를 넘어자산이동을 유도하는 ‘유인형 대책’으로 해석됩니다.


세금과 대출로 조이기보다, 투자처의 다변화를 통해자연스럽게 자금.


자연을 그리는 사람들(김혜경자연그림터 꽃나루 관장), ▲연천의자연과 친환경 농업(박용석 임진여울영농조합법인 대표), ▲자연자산을 활용한 관광체험(윤중덕 한탄임진강생태관광협회 대표) 등 연천군의 생태환경을 중심으로 한 실천가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


http://skyjoin.co.kr/


"수면을 넓히진 못할망정 덮어버리는 것은 공원의 본래 기능을 저해하는 일"이라는 지적처럼, 도심 속자연자산위에 인공 조형물을 세운 것에 대한 회의적 시선이 많다.


그간 호수공원은 탄성 트랙 교체, 황톳길 조성 등 실용적 개선을 통해.


” 김덕현 경기 연천군수는 4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연천을 이렇게 표현했다.


이는 여타 지방자치단체들이 개발과 도시화로 지역 발전을 꾀할 때 연천은 지역이 가진자연.


일반 대중과의 접촉면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 수단이다.


눈에 보이는 공간, 손에 잡히는 체험, 실물 보상이 더해질 때 가상자산에 대한 거리감은자연스럽게 줄어들기 때문이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사이트로 한정되던 소통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