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전략의 추진 동력을 살릴 수 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17:56 조회3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젊은데다, 정부 부처 근무 경험이 없어 AI 육성 전략의 추진 동력을 살릴 수 있겠느냐는 우려의 시각도 적지 않았다.
이에과기부장관을 부총리로 승격시켜 힘을 실어주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정부 일각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벤처정책국과 산업통상자원부의.
늦어지며 4일로 날짜가 변경됐다.
1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위원회 산하 SK텔레콤 유출 사태 태스크포스(TF)가과기부로부터 해킹 사태 조사 결과를 보고받는다고 밝혔다.
보고는 4일 오전 10시30분 과방위 소회의장에서 진행되며, 더불어민주당과.
통신부 장관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강도현과기부2차관은 2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30일까지 민관 합동 조사단 조사 결과가 나올 것”이라며.
이재명 대통령이 20일 울산 울주군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공지능(AI) 글로벌 협력 기업 간담회에서 참석자 발언을 듣고 있다.
대통령실은 29일 이재명 대통령이 신임과기부2차관에 류제명 네트워크정책실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통신부 장관 후보자가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우체국 내 마련된 사무실로 인사청문회 준비를 위해 첫 출근하고 있다.
▲ 배경훈과기부장관 후보자기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우체국 건물 내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고 있다.
게 우선"이라며 "한국에서 좋은 AI 연구와 과학기술 연구를 할 수 있다는 비전을 심어주는 게 중요한 것 같다"고 답변했다.
최근과기부의 과학기술과 정보통신 분야를 분리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 배 후보자는"말씀드리기 어려운 사안"이라면서도 "과학기술 분야.
◆ 이재명 시대 ◆ 이재명 대통령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비롯한 11개 부처 장관 후보자를 지명했다.
과기부장관에는 배경훈 LG 인공지능(AI)연구원장, 외교부 장관에는 조현 전 UN 대사, 통일부 장관과 국방부 장관에는 정동영·안규백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각각.
끝났다고 보고 받았다"며 "조사 결과에 대한 대응책을 정리하고 있고, 이번 주 내로 발표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최근과기부의 과학기술과 정보통신 분야를 분리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 배 후보자는 "아직 논의되는 안 중 하나인 것으로 알고 있따"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